맛집.카페 여행

[서초.강남]홍콩우육탕면과 군만두 점심, 오한수 우육면가 강남역점

현빈맘78 2023. 6. 18. 16:46
반응형


갑자기 더워진 날. 오랜만에 강남에 쇼핑하러 갔다가 급 배고파서 강남 뒷 골목을 배회하다 홍콩우육탕면 메뉴를 보고 급 선택한 오한수 우육면가...

위치는 강남 뒷 골목 마라탕집 위에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오한수우육면가 강남역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5 2층
https://naver.me/FhyWUb1U

 

오한수우육면가 강남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5 · 블로그리뷰 86

m.place.naver.com


[건물 입구]


요즘은 방송에 나온 집이 하도 많아서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고 해도 믿음은 안 가지만, 그래도 맛 보장은 되어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갔다.


[2층 계단 올라가는 길]


[매장  모습]


밖에서 봤을 때보다 매장 내 테이블도 꽤 많고, 넓어서 쾌적했다.


물은 매장 구석에 셀프로 직접 가져와야 하고, 여기 테이블에 리필 반찬(김치, 단무지)이 제공되고 있다. 처음 기본 반찬은 직원이 주문 받으러 올 때 갖다준다.  


한쪽 벽면에는 우육면가 사용설명서가 있는데, 고수를 안 먹고, 기본 면 외에 추가 면과 밥을 먹지 않는 나는 여기서 제공하는 추가 서비스는 이용할 일이 없었다.


난 우육면가 메뉴 중 가장 대표 메뉴인 홍콩우육탕면을 먹었다. 국물이 많아서 고기랑 면이 가라앉아 보이지가 않는다.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보니 면이 많이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난 양이 딱 맞았는데, 그릇 자체가 좀 작은 편이라, 양이 좀 많거나 남자들 같은 경우는 우육면가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듯이 면이나 밥을 추가해서 먹어야 더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우육탕면의 단짝 군만두는 4피스에 7천원이다. 다른데서 먹어본 만두보다는 사이즈가 작아서 조금은 실망했는데 맛은 그럭저럭... 그냥 만두맛이다.


강남 먹자골목에 돌아다녀보니 마라탕집이 많은데, 우육탕면을 먹고자 하면 여기서 먹어볼 만 하다. 개인적으론 생활의 달인에 나온 만큼 아주 맛있는 맛을 기대했는데 내 입맛에는 그 정도는 아니었다. 면도 만두도 그냥 쏘쏘한 맛~ 이었던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