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여행

[광화문,시청]다이어트 샐러드와 고기, 그리고 파스타가 먹고 싶을때 프레퍼스 광화문점

현빈맘78 2023. 2. 19. 22:29
반응형


요즘 어느 동네를 가나 다이어트와 칼로리 높은 음식을 피하기 위해 샐러드 가게가 많이 생겼다. 샐러디 등 샐러드 가게를 가끔 갔는데, 오늘은 서울 시청 지나 SFC몰 지하 2층에 있는 프레퍼스 광화문점에 갔다.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광화문점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B2층 210호
https://naver.me/5QGLzJp8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광화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프레퍼스 광화문점은 식당 입구 들어가자마자 바 형태로 앉아서 먹는 의자가 있고 자리가 몇 개 없어서 난감했는데, 다행히 카운터와 주방 사이 복도를 지나가면 안쪽에 테이블이 있고, 복도 밖에도 의자 테이블이 몇 개 깔려있어 먹고 갈 자리는 꽤 있다.

[매장 입구]


매장 앞에는 광고판이 서 있는데, 1.25일부터 2.24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1,000원 할인을 해준다고 써 있다.

주문을 다 하고 계산서를 보니, 원래 가격 보다 1,000원씩 다 할인이 들어간 상태로 계산이 됬다.

이번주 금요일이면 할인행사가 끝나니 이 근처 근무하는 직장인 샐러드 점심 먹을 분들은 이 기간 안에 할인 해택을 받으면 더 좋을 듯 하다.


주문은 가게 안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고 음식이 다 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메세지가 온다.

참고로 키오스크 메뉴 대신 매장밖에 있는 메뉴판과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을 가져와봤다.

[매장 앞 메뉴판]


[매장 안 메뉴판]


요즘 샐러드 가게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비싼 경향이 있는데, 메뉴 가격은 적당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우리는 샐러드와 파스타, 고기가 골고루 들어간 샐러드파스타를 치킨(닭고기), 비프(소고기), 포크(돼지고기) 종류별로 시켰다.

파스타 종류는 모두 로제파스타로~ 모든 가격은 1,000원 할인 받아 계산되었다.

[비프 로제 샐러드 파스타 콤보]

제로콜라까지 해서 14,400원(콤보 13,900원 + 제로콜라 1캔 500원)


[포크 로제 샐러드 파스타 콤보]

제로콜라까지 해서 11,400원(콤보 10,900원 + 제로콜라 1캔 500원)


[치킨 로제 샐러드 파스타 단품] 7,500원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다. 다이어트 샐러드에 들어가는 고기다 보니 소스가 강하지 않아 좋았다. 매장 벽면에 고기는 저온 조리방식으로 조리한다고 안내하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가? 싶다...


고기는 저온 조리방식으로 육질을 저온으로 장시간 가열 조리하여, 영양소 파괴없이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고기 본질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한다고 한다.

샐러드 가게에 가면 당연한 애기지만 샐러드만 너무 많아서 먹고 나면 배가 허전한 경우가 많은데, 이 메뉴는 샐러드도 있지만, 고기와 파스타 양도 상당해서 먹고 난 후에도 풀만 뜯어먹은 느낌이 들지 않고 상당한 포만감이 들었다.


특이했던 점은 로제파스타 맛이 우리가 보통 스파게티집에서 말하는 그런 로제맛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매운 맛이었다.

파스타에 매운 맛이 나게 고추가루가 많이 뿌려져있다. 그래서 같이 나온 고기와 샐러드를 더 먹게 만드는 맛이었다.

나중에 메뉴를 자세히 보니, 맵다는 표시인 고추 하나가 다 붙어있었다. 다이어트식이다보니, 고기 양념이 밍밍해서 파스타 맛을 강하게 한 것 같긴 한데, 고기랑 같이 싸먹기에는 간이 맞는데 고기랑 같이 안 먹고 파스타만 먹을땐 매운게 너무 강해서 그 점은 좀 아쉬웠다.

하지만 콜라 주문은 두 개만 했는데 서비스로 콜라 하나를 서비스로 주시고 그릇 치울때 셀프인데 나와서 본인들이 치워주신다 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다.

점심을 샐러드로 먹고 싶지만 포만감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괜찮은 메뉴인 것 같다.

반응형